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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씨유씨(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본 브랜드 웹사이트(이하 '웹사이트'라한다)를 통한 정보 제공 등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 회사가 운영하는 본 브랜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 이용자 :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정보를 제공받는 등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② 1항에서 정의한 웹사이트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는 회사의 사정 또는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따라 변경,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웹사이트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회사 및 브랜드, 제품에 관한 정보의 제공

② 회사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통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필요한 경우 1항에서 정한 업무를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가 있다면 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 중단으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상당한 방법으로 보상합니다.

제6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적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문의 등 이용에 있어 개인정보를 기재 또는 전송할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등 적절한 보호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하는 등 법령에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힌 때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웹사이트 이용에 관하여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의 업무에 지장을 줄 정도의 허위 사실 기재
- 타인의 정보 도용
-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인 왜곡 및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웹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0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가능한 신속히 처리하여 회신합니다. 다만, 사실확인을 위해 추가적인 조사가 필요하다는 등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가 게재한 정보로 인해 사생활, 명예 등이 침해된 경우 침해받은 자는 회사에 대하여 연락처 및 게재된 이메일 등으로 그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침해 여부를 신속히 검토하여 조치 여부 및 조치할 내용을 회신하여 드립니다.

④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1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1. 이 약관은 2019.02.01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