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장
Eau La la !
기분이 어때요, PERRIER®? 에펠탑이 된 것 같아요! PERRIER®가 영국에서 식탁용 샴페인으로 채택된 이후, 그 근원인 프리미엄 'Oh la la' 페르소나는 파리에서 명성을 얻기 전에 외국 열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에펠 탑(Eiffel Tower),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 그리고 카페 드 가르송(garçon de café)과 같은 프랑스의 아이콘은 Perrier가 왜 신나고 활기차며 대담한 프랑스 문화를 대변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에펠 탑(Eiffel Tower)
에펠 탑이 PERRIER의 'Made in France' 이미지를 강화하며 갈증을 해소합니다.
Eau la la !
프랑스의 고전 구어인 'oh la la'에서 'oh'를 물을 뜻하는 프랑스 단어 'eau'로 바꾸어 비틀어 표현했습니다.
제 2장
C’est l’art !
베레모와 붓을 꺼내세요. PERRIER®는 프랑스 예술가에 대한 친화력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도메르귀(Domergue), 사비냑(Savignac), 장 클로드 포레스트(Jean-Claude Forest)는 이 상징적인 브랜드에 그들의 흔적을 남겼던 위대한 천재들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창조적인 천재들 덕택으로, 프랑스 예술가 베르나르 빌모(Bernard Villemot)와 함께한 PERRIER® C’EST FOU! (Perrier는 엉뚱합니다!)와 같은 캠페인으로 이 간헐천같은 탄산 미네랄 워터를 프랑스에서 1위 브랜드로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Perrier의 한정판에는 한계가 없었습니다. 라틀라스(L'Atlas)와 아네스 베(Agnès B)는 그들의 디자인을 Perrier의 병과 캔에 넣고 탄산 미네랄 워터의 포장에 약간의 zest à la française(프랑스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빌모(Villemot)
유명한 PERRIER® C’EST FOU! 캠페인에 나오는 포스터의 주인
라틀라스(L'Atlas)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은 프랑스 스트리트 아티스트 라틀라스(L' Atlas)로,
2015년에 PERRIER®에 대한 이국적인 만다라를 선보였습니다.
아네스 베(Agnès B)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아네스 베(Agnès B)는 런웨이를 위해 준비된 PERRIER의 음료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제 3장
코트를 강타
테니스 공이든 탄산이든 간에, Roland-Garros(프랑스 테니스 오픈)와 Perrier는 1978년 이후로 분리할 수 없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 브랜드의 프랑스인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공은 항상 Perrier의 코트에 있었고 매년 테니스 관중들과 선수들은 음료 냉각기, 임원 의자에서 선수들의 벤치와 파라솔에 이르는 모든 것에 표시된 Perrier의 로고가 자신을 환영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높아진 존재감으로 인해 Perrier는 관중석에 있는 팬들과 함께 코트를 강타하고 전설적인 존 맥켄로(John McEnro)의 협찬으로 프랑스 오픈 아이콘으로 인증받았습니다.
Melting Campaign
2011년 Melting 캠페인은 Roland Garros (프랑스 테니스 오픈)의 열기를 불러 일으켰습니다.